대원미디어는 '컬래버레이션 시즌2'를 시작하고 오는 6월 10·20대를 겨냥한 짱구 화장품 4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017년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패션 의류부문에서 첫 협업을 시작했다. 온라인 한정판으로 기획됐던 여름 짱구 파자마는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장하면서 다양한 상품 라인을 지속선보이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본격적으로 라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스파오 의류뿐 아니라 화장품 라인으로 IP 적용을 확대하면서 사업 영역을 더욱 다변화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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