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프로야구 5G 체험존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기 위해 고객들이 줄을 서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는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인근과 1루측 출입구에각각 U+프로야구 5G 체험존을 마련하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5G로 업그레이드된 U+프로야구 서비스를 선보였다.
U+프로야구 체험존에서는 생중계 중 '경기장 줌인'과 '홈밀착 영상' 등새로운 기능이 5G 스마트폰을 통해 시연된다. 방문객들은 경기장 구석구석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확대해 TV중계로는 볼 수 없는 불펜 상황과 주루 플레이 등을 초고화질로 감상했다.
특히 경기장 내 홈 플레이트 중심으로 설치된 카메라 60대가 홈에서 일어나는 모든 순간을 포착해 체험존의 대형 스크린에서 생중계 됐다.
체험 부스 내에도 경기장과 유사한 환경의 홈밀착 영상체험존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타자가 돼 스윙하는 장면을 20여대의 초고화질 카메라가 촬영해 고객이 직접스마트폰에서 자신의 타석 영상을 다양한 각도로 돌려볼 수 있게 했다.
이날 U+프로야구 5G 체험존에는약 5000여명의 프로야구 관람객이 몰렸다. LG유플러스는 체험존에서 5G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에게 고급 마스크팩, 황사 마스크, 팝콘,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