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 |
로얄살루트는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한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다.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되며 그 역사가 시작됐다.
이번 로얄살루트 캠페인 영상은 로얄살루트가 이어가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의 모습과 로얄살루트가 추구하는 경이롭고 활기찬 세계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개한다.
이를 통해 로얄살루트의 차별화된 브랜드 세계를 알리고 세련되게 로얄살루트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의 모습을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공개해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의 주인공은 브랜드 상징인 사자다. 영상 속 사자는 위엄은 지키면서도 여유롭게 파티 속에서 조화를 이루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