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필라이트-버터(BUTTER) 컬래버레이션 굿즈(goods)를 제작해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2030세대에 인지도가 높은 리빙 브랜드와 협업해 여름철 맥주 성수기 시장에서 주도권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아이스큐브 맥주잔, 아이스박스, 실내외 테이블, 필라이트 티셔츠 등 여름철 아이템 10여종이다.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은 오는 6월 말까지 전국 44개 버터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달에는 필라이트-버터 컬래버레이션 존이 매장에서 별도로 운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컬래버레이션 기념 소비자 프로모션을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시도와 다양한 캐릭터 협업 마케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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