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포그래픽 = SK텔레콤] |
'T high 5적금'은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희망 고객은 굳이 은행에 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핀크 앱을 다운받은 후 'T high5' 적금 상품을 선택하면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 high5 적금' 출시를 통해 고객의 건전한 자산 형성 활동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금융 생활 활성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SK텔레콤 고객은 'T high 5적금'을 통해 일반 적금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 high 5적금' 가입 고객은 기본 금리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제공하여 최소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동전화 5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1% 캐시백이 추가된다.
고객이 실제로 납부하는 이동전화 요금이 5만원 미만이라도, 할인 전 요금이 5만원 이상이라면 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 제공은 신용카드 발급, 자동이체 계좌 신청 등의 다른 조건 없이 19세 이상 SK텔레콤 이동전화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할 수 있다.
월 불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선택이 가능하고 만기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 high 5적금' 출시를 기념해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 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추가 1%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군인 장병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T의 군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를 이용하고 'T high 5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는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하는 'T high5 0히어로'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SK텔레콤은 지난해 'T건강걷기'를 통해 통신요금 할인과 고객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