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규 호텔신라 TR부문 사장(왼쪽 여섯번째) 등 주요 임직원들이 2일 소비자중심경영 추진 의지를 다지는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호텔신라] |
소비자중심경영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정부 인증 제도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한다.
신라면세점은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불편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예방하는 '고객의 소리'를 시스템화하고 현장 판매 직원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5월에는 김태호 신라면세점 코리아 사업부장을 최고 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위원회를 신설했다.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더욱 적극적으로 구현하고 국내외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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