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쿨푸드] |
메트로 시티 플라자는 홍콩 정관오(Tseung Kwan O) 지역의 가장 큰 쇼핑센터다. 정관오 지역은 젊은 부부와 아이들이 많은 곳이다.
스쿨푸드는 정관오 지역을 교두보 삼아 홍콩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홍콩 매장은 세계적 외식 매장 추세인 '그랩앤고(GRAB&GO)' 형태로 꾸며진다.
스쿨푸드의 간판 상품인 '마리'를 주력으로 캐주얼 한식을 표방하는 스쿨푸드의 다양한 메뉴를 한식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상윤 SF이노베이션 대표는 "홍콩은 세계적 미식의 도시로 전 세계의 다양한 음식이 어우러져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홍콩 내 매장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쿨푸드는 홍콩, 인도네시아 등지에 해외 매장을 운영하
올 하반기 해외 프랜차이즈 박람회 등을 통해 홍콩 외에도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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