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호텔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사진 왼쪽)와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롯데호텔] |
토종 브랜드로 최다인 30개(국내 19개, 해외 11개)의 체인 호텔을 운영 중인 롯데호텔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한 한편,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롯데호텔은 월 1회 고객 평가를 기준으로 CS 스타(Customer Service Star)를 선정하고 고객 응대 우수 사례집을 발간하는 등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온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롯데호텔 서비스아카데미'의 체계적인 교육과 사내 강사 육성을 통해 서비스 상향 평준화에 힘써왔으며 ISO22000 인증 획득, 객실 위생관리시스템 구축, 저탄소 녹색성장 등 안전과 위생 부문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고객감동 경영의 실현으로 한국서비스대상에서 6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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