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헬로네이처] |
비건존에서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신선식품과 간편식, 베이커리, 스낵·아이스크림, 시리얼, 조미·양념·오일, 음료, 대체식품, 생활용품의 9가지 카테고리에 약 200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연잎영양밥과 비욘드미트, 채식 라면, 채식 만두, 비건 맛김치, 비건 도지마롤, 면 생리대, 스피아민트 치약 등이다. 또 친환경 새벽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비건 인구는 약 150만 명에 달한다. 그러나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줄 만한 비건 쇼핑 인프라는 부족한 실정이다.
헬로네이처는 이번 비건 전문 존 오픈을 시작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음식 취
박정환 헬로네이처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비건존 오픈이 비건 장보기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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