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은 유아동복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와 알퐁소(alfonso)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다채롭고 실용적인 영상으로 고객 친밀도를 높여 나가기 위해 알로앤루TV, 알퐁소TV를 시작한다. 시즌별, 상황별 패션팁 소개 영상 뿐 아니라 향후 교통안전과 손 씻기 교육 등 육아맘, 육아대디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담은 영상 콘텐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제로투세븐은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알로앤루, 알퐁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제로투세븐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제로투세븐 유튜브 채널 구독의 미션을 수행한 뒤 ▲유튜브 구독자 수가 포함된 스크린샷 이미지를 알로앤루 또는 알퐁소 인스타그램 DM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여름 휴가철 해변에서 입기 좋은 알로앤루 '레드캡 비치가운'을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 Z세대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영상 콘텐츠 소비량이 높은 가운데, 고객들과 보다 원활하고 재미있게 소통하기 위해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를 시작하게 됐다"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다"고
제로투세븐은 유튜브 채널 외에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SNS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알로앤루TV와 알퐁소TV에 업로드되는 콘텐츠와 이벤트 역시 알로앤루, 알퐁소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