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C녹십자웰빙은 구강용해필름 제형의 다이어트식품 '미라클 닥터필름'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 = GC녹십자웰빙] |
이 제품은 미라클 닥터필름 L(Less)·Y(Young)·H(Health) 등 세 종류로 구성됐다.
미라클 닥터필름 L에은 식욕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핑거루트와 그린커피빈 등이, 미라클 닥터필름 Y에는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녹차추출물이, 미라클 닥터필름 에'는 와일드망고와 레몬밤추출물 등이 각각 함유돼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입안에서 물 없이 녹여 먹을 수 있는 필름형태의 제품으로 출시돼 기존 정제형이나 액상형 제품 대비 흡수율이 높고 휴대가 간편하다.
GC녹십자웰빙은 피트니스 모델 이연화를 '미라클 닥터필름'의 모델로 선정했으며, 오는 22일부터 이연화의 개인 SNS계정을 통해 제품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이연화는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석권한 머슬퀸으로 다이어트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강용구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아침·점심·저녁 각각 한 장씩 하루 세 장으로 쉽고 간편하게 체중 관리가 가능한
미라클 닥터필름의 유통 및 판매는 제품을 공동 기획한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기업인 '크리마켓'이 담당하며, 향후 온라인 및 백화점, 대형마트 등으로 판매처를 늘려갈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