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4일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아워홈 식품식재영업총괄 천승환 상무(오른쪽)와 한국소비자포럼 서경덕 소비자위원장(왼쪽)이 수상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워홈] |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인증 시상식이다. 매년 80개 이상 기업이 참가하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소
선정된 품목은 아워홈 가정간편식, 아워홈 아삭김치다. 가정간편식 부문에서 아워홈은 온라인·모바일 투표 2위, 전화 설문 투표 1위로 총점 5.91을 받아 1위에 올랐다. 김치 부문에서도 아삭김치가 6.58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