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999년 로고 MD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당시인 1999년부터 현재의 로고로 바뀌기 전인 2010년까지 사용했던 스타벅스의 옛 로고를 요즘 출시하는 인기 상품에 입혀 뉴트로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실용성을 강조한 스테인리스 텀블러 1종과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글라스 콜드컵 1종, 옛 로고가 세련되게 각인된 머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데미머그 세트 등 총 4종으로 데미머그를 제외한 3가지 상품 모두 그란데 사이즈의 비교적 큰 사이즈로 제작했다.
또한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기존 베어리스타 인형보다 약 4배의 크기를 자랑하는 대형 베어리스타도 함께 출시한다. '20주년 기념 베어리스타'는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약 50cm 길이의 대형 베어리스타로, 커피마스터의 상징인 블랙 에이프런과 리저브 매장에서만 착용하는 페도라를 통해 글로벌 커피 인증을 받은 스타벅스 커피마스터 파트너들을 표현했다.(1인당 2개 구매제한)
홍석규 스타벅스 카테고리 MD팀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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