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유어스 1등이 되고싶은 바나나우유`. [사진 제공 = GS리테일] |
유어스1바우유는 '1등이되고싶은바나나우유'의 줄임말로, 원유 함유량을 86%로 구성해 기존 바나나 우유제품 대비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GS25는 최근 재밌고 독창적인 제품명을 가진 상품의 판매량이 증가하는 데 주목했다.
앞서 GS25가 지역 랜드마크를 제품명에 담아 출시한 수제맥주 '광화문'과 '제주백록담에일캔', '경복궁'은 꾸준한 인기를 끌며 지난 26일 기준 수제맥주 분류에서 나란히 매출 순위 1~3위를 차지했다.
또 지난 6월 15만병 한정으로 출시한 수박맛 소주인 '술박'은 술과 수박을 합성한 상품명과 수박을 표현한 병 라벨 디자인이 더해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됐고, 출시 후 2주만에 완판 됐다.
이외에도 '아이돌인기샌드위치'와 '남자친구샌드위치' 등도 각 분류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며 인기를 끌고있다.
GS25 관계자는 "재밌고 독장적인 네이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