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비엔메이트 The Care EQM580 |
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는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들어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한다. 섬세한 품질로 쾌적한 수면을 도와 출시 4년 만에 온수매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 'The Care'는 새롭게 탱크 내부에 전극 모듈을 설치해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살균 처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했다. 기존의 살균 모드에서 전기 분해 살균수로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까지 깨끗하게 관리한다. 경동나비엔은 99.9% 이상의 살균 성능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주로 정수기에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인 '살균인증마크'를 업계 최초로 획득해 매트 내 물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했다.
난방 기능도 업그레이드돼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한다.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했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한다.
커버부는100% 순면 소재를 사용하고, 매트부 역시 미국 식약청FDA 우수 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독성 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시행했다. 기존에 호평을 받아왔던 스마트 분리난방, 다중 안전장치,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