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인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킹 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시몬스는 질 높은 휴식을 위해 보다 넓은 수면 공간을 찾는 트렌드에 맞춰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할인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인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에 한해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특정 인기 프레임은 매트리스와 함께 사면 최대 30% 할인 할인한다. 협탁 등 특정 룸세트의 경우 침대와 별도로 사도 1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350만원 이상을 사면 선착순 1000명에게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300명에게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구스 이불을 준다.
시몬스 침대의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는 두 사람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여유 있는 사이즈다. 특히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과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실시하고 있다.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 혜택을 누릴수 있다.
[조성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