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핼러윈데이 기획상품. [사진 제공=BGF] |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반짝이는 호박과 눈알, 해골 모양의 LED 막대봉과 사탕을 담은 핼러윈 LED 캔디 ▲귀여운 호박 모양 바구니와 아이셔, 마이구미 등 인기과자를 동봉한 호박통바구니 ▲쇼퍼백에 엠앤엠즈 핼러윈 에디션을 담은 엠앤엠즈 반사백 등이다.
이밖에도 30여 가지 기존 상품들의 패키지를 시즌 분위기에 맞춰 변경한 핼러윈 에디션도 선보인다.
핼러윈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CU는 오는 25일 정오까지 핼러윈 기획상품 또는 핼로윈 에디션으로 패키지가 변경된 상품을 구매한 후 CU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호러할로윈 입장권(1인 2매, 50명 한정)을 증정한다.
또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해태 알사탕과 크라운 땅콩카라멜, 오리온 통아몬드캔디 등 인기 봉지사탕 및 젤리 13종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U에 따르면 최근 3년간 핼러윈 데이 당일 스낵류(사탕·초콜릿 등) 매출은 2016년 26.4%, 2017년 29.3% 오른데 이어 지난해에도 32.8%나 뛰며 지속적으로 신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핼러윈 데이 매출을 자세히 살펴보면 전주 동기대비 사탕 매출은 43.5%, 초콜릿 매출은 20.2% 신장했으며, 파티용품 매출도 21.7%나 급증했다. 축제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핼러윈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양주와 와인 등 주류 매출도 각각 11.9%, 15.4% 신장했다.
김석환 BGF리테일 MD운영팀장은 "핼러윈을 하나의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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