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애플 공식사이트] |
iPhone11, iPhone11Pro, iPhone 11 Pro Max의 출고가는 용량에 따라 99만원부터 203만원까지이며, 아이폰11은 총 6가지 색상(퍼플·블랙·화이트·옐로·레드·블랙)으로 출시됐다. 아이폰11프로와 아이폰11프로 맥스는 총 4가지 색상(미드나잇 그린·스페이스 그레이·실버·골드)으로 구성됐다. 지난 9월 이후 애플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품질보증기간 2년까지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일렉트로마트 논현점은 A-Store 현장구매자 고객에 한해 삼성, KB, 신한, 현대카드 결제 시 아이폰11의 경우 정품실리콘 케이스 증정 및 벨킨 강화유리 보호필름 증정·부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폰 11 프로, 아이폰 11 프로, 맥스는 행사카드 5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KB국민카드로 애플 단일품목을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 등 중고기기에 대한 보상을 기존 시세 대비 최대 5만원 더 추가한다. 또 행사당일 아이폰과 같이 출시되는 애플워치 시리즈5에 대해 기본 5만원 할인 및 행사카드 결제시 5% 추가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일렉트로마트 논현점에서 구매하는 아이폰11 시리즈는 모든 통신사를 사용할 수 있는 언락(Unlock) 제품으로 무이자 및 무약정, 자유요금제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쓸 수 있다. 통신사 할부 수수료(5.9%)를 지불할 필요 없고, 통신사와 약정에 따라 20% 가까운 통신료 할인을 받을
박유신 일렉트로마트 논현점 점장은 "매장에는 아이폰11 시리즈와 다양한 아이폰11 정품 악세서리이 구비돼 있다"면서 "새로운 아이폰과 함께 출시되는 아이패드7세대, 애플워치 시리즈5 제품을 현장에서 체험해보고 각종 할인혜택 행사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