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SPC] |
해피포인트는 2000년 8월 론칭해 가입자 2000만 명을 보유한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다.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전국 6300여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해피앱은 포인트 적립뿐 아니라 가맹점 제품을 사전에 주문하거나 배달 받을 수 있는 '해피오더', 모바일상품권 '해피콘'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적립률은 구매 제품 총액의 5%에 달한다.
또 제휴처를 편의점과 오픈마켓, 면세점, 여행, 주유소, 영화관, 서점 등 라이프스타일 산업 전반으로 확대한 것도 사용자 증가에 주효했다.
최근에는 빠르게 성장하는 딜리버리 시장 환경에 맞춰 기존 해피앱 내에서 운영하던 해피오더 기능을 분리해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을 선보였다.
SPC그룹 관계자는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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