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5개 지점(강남점, 센텀시티점, 고양점, 파주점, 대전점)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면 신세계포인트가 10배 적립된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는 100여 개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상품을 30%~80%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다. 국내외 명품부터 스트리트 웨어까지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는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떠오르는 쇼핑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세계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은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각 지점별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돼 보다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지난 7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의 신세계포인트 20배 적립 프로모션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속 진행한다.
이는 지난 7월 행사기간 일 평균 결제액이 행사 직전 같은 기간 대비 최대 44%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호응이 컸던 데 따른 것이라고 SSG페이 측은 설명했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전단 행사 상품 구매 시에는 신세계포인트를 20배 추가 적립해준다.
신세계포인트의 적립 내역은 SSG페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적립된 신세계포인트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세계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과 더불어 SSG페이의 빠르고 편리한 결제 환경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