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렌즈가 올해 국내 안경렌즈 시장을 관통한 3가지 키워드로 변색렌즈 시장확대와 드라이브 렌즈의 활성화, 가성비 좋은 누진렌즈 열풍을 꼽았습니다.
변색렌즈는 금년 고객들의 관심도가 부쩍 높아진 한해로 기록됐습니다.
케미렌즈와 에실로코리아, 데코비젼 등 주요 업체는 연중 소비자 대상으로 공격적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의 수요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해부
이밖에 케미렌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10만원 미만대의 가성비가 뛰어난 누진다초점렌즈 개발로 가성비 시장을 이끌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