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 [사진 제공 = CJ올리브영] |
올리브영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 인지 가치 ▲고객 인지 품질 ▲고객 기대수준 등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아 종합 고객만족도 점수 77점을 받았다. 이는 도소매 서비스업 평균인 76.5점 보다 높은 점수다.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및 품질 제고를 위해 업계 최초로 최대 규모의 교육 시설인 '서비스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또 지난해 말 론칭한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등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자체 서비스 만족도 측정 방법을 개발해 매년 평가를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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