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기능 불량' 논란의 대상이 된 의류건조기를 전부 리콜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고객이 요청하면 제공하는 성능 개선 무상서비스를 전면 확대한 조치입니다.
LG전자는 오늘(18일) "의류건조기 결함이나 위해성이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자발적 리콜을 실시해 고객에 대해 진정성 있게 책임을 끝까지 다하겠다"며 "이번 사안으로 고객에 심려를 끼쳐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가 제시한 조
LG전자는 홈페이지, 문자메시지 등 여러 경로로 문제가 된 의류건조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무상서비스 조치를 알리고, 최대한 이른 시일 안에 서비스를 완료할 계획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