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사진 제공 = 오리온] |
디저트 초코파이는 100% 리얼 초콜릿과 천연 바닐라빈, 스노우 마시멜로 등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기존 초코파이를 고급 디저트로 구현한 제품이다. 2017년 말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인 220만개를 돌파했다. 판매처도 신세계백화점과 용산역, 면세점, 온라인 등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편의점에서는 초콜릿과 스노우 마시멜로의 맛을 그대로 살린 '오리지널', 스노우
오리온 관계자는 "고객들이 디저트 초코파이를 더 손쉽게 구매하고 즐길 수 있도록 편의점 판매를 결정했다"며 "국민 간식인 초코파이가 국민 디저트로도 큰 사랑을 받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