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NHN] |
원스토어에서 지난해 9월 19일 선보인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출시 20주년을 앞둔 한게임의 대표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모바일 버전이다. 기존 PC게임 한게임포커 게임정보와 재화가 연동된다. 출시 시점에 7포커를 내놓은 데 이어 이번에 로우바둑이 게임을 선보인다.
로우바둑이는 한게임포커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 중 가장 충성도 높은 게임이다. 문양은 다르게, 숫자는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이 포인트로, 상대방의 패를 볼 수 없기 때문에 고도의 심리전이 요구된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이번 로우바둑이 게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7포커와 로우바둑이 각각 100판 플레이를 달성하고, 상점에서 1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전 이용자에게 3억 골드를 지급한다. 조건을 모두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시그니처 한게임 포커칩 세트도 증정한다.
'100% 당첨! 클래식이 쏜다' 이벤트로는 한게임포커 클래식을 신규 설치하고 로우바둑이 10판을 한 이용자에게 포커머니 1억 골드를 100% 준다. 로우바둑이 누적 500판을 달성하면 포커머니 1억 골드를 추가
NHN 관계자는 "포커 게임 중 기본이 되는 7포커에 이어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 바로 로우바둑이"라며 "PC 게임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로우바둑이가 모바일 버전에서도 빨리 정착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