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엠보형 점착 테이프로 끈끈하게 달라붙는 점착력이 뛰어나고, 간편한 커팅으로 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특히 작은 크기의 볼록면으로 구성된 엠보형 테이프는 밀착성이 좋아 집안 구석구석의 먼지와 머리카락, 반려동물 털 등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청소하기 어려운 소파와 침구류, 스웨터 및 코트, 카펫 등 굴곡이 있는 소재에 효과적"이라며 "미끄러운 거실 바닥 및 테이블 위에서도 우수한 점착력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간편하고 깔끔한 테이프 커팅을 돕는 '크린컷' 기능이 돋보인다. 테이프가 더러워지면 표시된 절취선을 따라 손으로 깔끔하게 뜯을 수 있어 뒷정리와 보관이 용이하다.
테이프 크리너는 대형(16cm 폭) 및 소형(10cm 폭)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됐으며, 제품을 모두 사용한 후에는 함께 출시된 리필용 테이프로 쉽게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테이프 크리너와 리필용 테이프는 가까운 마트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가구가 증가하고, 미세먼지 등의 위생 문제로 집안 청소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엠보형 테이프와 크
크린랲은 '360 디테일 프리미엄'을 통해 소비자들의 생활 속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편리할 수 있는 신제품들을 꾸준히 연구·개발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