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폴리움의 브랜드 마키나랩에서는 국내 최대용량의 에어프라이어, 오븐, 통돌이, 토스터기가 한번에 가능한 에어프라이어오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국내 최대사이즈 23L로 부피가 큰 식재료를 자르거나 여러 번의 과정 없이 조리가 한번에 가능하여 요리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360도 자동 회전하는 로티세리(꼬치), 롤링케이지(회전통)로 통구이가 가능하며 요리 중간에 열어서 식재료를 뒤집어줘야 하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불편함이 없습니다.
마키나랩 에어프라이어오븐은 에어프라이어에 오븐 및 토스터기 기능을 추가해 제과제빵, 다양한 토스트가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여러가지 주방가전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가성비가 매우 우수한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상부 열선만을 사용한 기존 제품들의 싱글히팅 시스템과 달리 마키나랩은 상하부 열선의 더블히팅 시스템으로 식재료를 골고루 빠르게 조리할수 있으며 전면유리와 내부조명이 탑재되어 있어 중간에 열어보지 않고 외부에서 음식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키나랩 23L 에어프라이어오븐은 기존 제품들의 단점들을 보완 및 개
마키나랩은 출시기념으로 할인과 함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포토후기를 남기면 유명브랜드 블랑101의 주방세제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마키나랩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