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락앤락] |
이번 행사는 현대홈쇼핑 최초로 TV라이브 채널과 현대 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를 이원 생중계로 동시에 진행한다. 특히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내부에 스튜디오를 구성해 매장을 생동감 있게 선보인다.
TV라이브 채널에서는 오후 6시 40분부터 2시간 동안 최근 집밥 트렌드 영향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비스프리 스테커블'과 '살롱 드 오브제'를 판매한다.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식품 보관은 물론 냉장고 정리 기능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밀폐용기다. 잡곡보관 용기와 세척솔 등 총 20종 세트로 마련했다.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는 세라믹 코팅으로 안심할 수 있는 냄비4종과 사각그릴프라이팬 및 키친툴과 우드도마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쇼핑 라이브는 오후 7시부터 1시간 가량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한다. 모바일 전용 생방송 주 시청자인 20~30대를 고려해 '처비 텀블러'와 도시락으로 활용이 가능한 죽통 등으로 제품을 차별화했다. 마지막 30분 방송에서는 TV라이브 채널에서 선보인 비스프리 스테커블 총 20종 세트를 동일하게 선보인다.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6월 말까지 락앤락 직·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으로는 저장용품부터 쿡웨어, 음료용기 등 락앤락의 전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매출이 감소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