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F 닥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 '닥스10' 출시
매일경제
매일경제TV
매경이코노미
매경LUXMEN
CITYLIFE
GFW
M-PRINT
예능
교양
드라마
편성표
온에어
통합검색
닫기
뉴스
다시보기
이슈플러스
연예
전체
정치
사회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연예
디지털 ONLY
지하세계
생활/건강
기업in
연재
인기척
뉴스 > 경제
LF 닥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 '닥스10' 출시
기사입력 2020-04-24 22:53
LF의 패션 브랜드 닥스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규 라인 '닥스10'을 출시했습니
다.
닥스10은 트렌드에 민감한 25~40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라인입니다.
영국 런던 닥스 본사 주소인 '10 올드 본드 스트릿'에서 착안해 닥스10이라는 이름이 나왔다고 LF는 설명했습니다.
로고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등장하는 우표 모양을 본떠 만들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인기영상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라이브리 댓글 작성을 위해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
금주의 프로그램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SNS 돋보기
‘♥송범근’
이미주 사과
프랑스 대학 의혹
한소희 해명
간송 '일기대장' 첫 공개…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