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수 4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주요 제약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중 가장 많은 수를 확보하게 됐습니다.
현대약품은 유튜브의 주 사용층인 2030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꾸준히
현재 현대약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대표 제품인 미에로화이바와 마이녹실, 루핑점안액, 버물리 등의 영상을 비롯해 ‘대학생마케터’, ‘소셜스토리텔러’ 등 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 등 1300편 이상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