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초코 디저트 브랜드 `칙촉`에 인쇄된 소상공인 카페 상생 프로젝트 패키지 [사진 제공 = 롯데제과] |
롯데제과는 서울 지역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카페 10곳을 선정, 칙촉의 제품 포장지에 카페 정보를 실었다. 또 칙촉 포장지 겉면에 QR코드를 인쇄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카페 주소와 시그니처 메뉴를 소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역 카페를 돕고,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칙촉을 홍보하기 위해서 기획됐다.
↑ 롯데제과 초코 디저트 브랜드 `칙촉`에 인쇄된 소상공인 카페 상생 프로젝트 패키지 [사진 제공 = 롯데제과] |
한편 롯데제과는 제빵 브랜드 '기린'을 통해도 올해 두 차례 상생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국내 우수 빵집 제품을 양산화해 소비자들에게 제공, 지역 빵집을 돕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상호 상생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강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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