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아워홈] |
인더박스는 아워홈이 올해 상반기 선보인 구내식당 전용 테이크아웃 브랜드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단하지만 즐거운 한 끼'라는 메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샐러드, 볶음면, 덮밥, 베이커리 등 제품군에 따라 헬시박스(Healthy Box), 밀박스(Meal Box), 스낵박스(Snack Box)로 구분했다.
인더박스는 매일 아침 점포(구내식당)에서 당일 공수한 식재료를 활용해 직접 제조·포장 판매한다.
인더박스는 언택트 트렌드로 매출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거리두기 확대 시행 이후 시점인 8월 3~4주 수도권 아워홈 점포의 인더박스 매출은 이전 2주 대비 32% 이상 성장했다. 단체급식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도 23% 가량 늘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거리두기,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