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고 한상차림 선물세트.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
냉장·냉동 HMR 선물세트는 비비고 잡채와 동그랑땡, 만두 등 일상에서도 자주 먹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명절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한 '비비고 한상차림'은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서 추가 물량을 긴급 투입했다.
같은 기간 스팸과 식용유 등 실속 제품으로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 판매량도 전년대비 128% 증가했다.
또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온라인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한 소비자는 50% 가량 늘었다.
CJ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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