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에 맞춰 한정판 코-크 시티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시티 패키지는 국내 6개 도시들과 해당 도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골목에 주목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구현됐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도시의 찐 매력을 경험하며 반복되는 일상 속 소소한 순간들의 소중함을 발견하고 다시 찾아올 짜릿한 즐거움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구체적으로 코-크 시티 패키지는 국내 6개 도시(서울, 양양, 제주, 부산, 광주, 경주)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각 도시의 ‘힙플레이스’로 꼽히는 골목을 담았습니다.
남산타워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