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와로브스키 2021 S/S 홈 컬렉션 `가든 테일` [사진 제공 = 카카오커머스] |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이번 홈 컬렉션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판매하게 된 것은 최근 선물하기를 통해 명품 리빙 상품을 구매하고 선물하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스와로브스키 봄·여름 컬렉션의 주제는 '가든 테일(Garden Tales)'로, 꽃병의 유행에 영감을 받아 만든 컬렉션이다. 한 송이의 꽃을 형상화 한 '크리스털 싱글 플라워' 오브제·꽃병·디퓨저 컨테이너·오너먼트 볼 등 총 28종으로, 단순하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홈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매그놀리아·체리 블로섬 마그넷'은 정교하게 컷팅된 크리스털로 꽃잎 모양을 표현했다. 같은 컬렉션의 '데코레이티브 베이스(vase)'와 '센트 디퓨저 컨테이너'에 부착해 함께 매치하기 좋은 제품이다. 크기는 스몰과 라지가 있으며, 라지 사이즈의 경우 핀을 사용해 브로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매그놀리아·체리블로섬 마그넷 라지 사이즈가 각 5만9000원, 매그놀리아·체리블로섬 마그넷 스몰 사이즈가 각 2만9000원이다.
스와로브스키 제품 구매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일정 기간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라인은 그동안 스와로브스키가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