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티웨어 브랜드 버얼리(Burleigh)가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버얼리는 온라인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자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버얼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버얼리를 대표하는 칼리코 라인부터 아시아틱 페잔트, 펠리시티, 리갈 피콕 등 4가지 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티컵, 플레이트, 보울 및 테이블 액세서리 등 총 180여개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