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 스커드 미사일 7발 또 발사
북한이 어제(4일) 또 단거리 미사일 7발을 발사했습니다. 한편, 미 국방성 관리들은 북한의 장거리 미사일 발사가 적어도 1주일 이상 걸릴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 장자연 소속사 전 대표 영장
탤런트 고 장자연씨 자살사건을 수사중인 경찰은 사건의 핵심인물인 소속사 전 대표 김 모 씨에 대해 강요와 협박, 폭행 등의 혐의로 구속 영장을 신청했습니다.
▶ 면세점에서 4세 어린이 사망
서울 잠실 롯데면세점에서 1.5m 높이의 철제 입간판이 넘어지면서 네 살 난 여자 어린이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EBS 수능 모의고사 문제 유출
교육방송 EBS의 PD를 통해 서울 강남의 한 학원으로 전국연합학력평가 문제가 사전 유출된 것으로 확인돼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 숭례문 현판 복원…일반 공개
지난해 2월 발생한 숭례문 화재에서 살아남은 '숭례문 현판'이 수리 복원을 끝내고 약 1년 5개월 만에 원래 자리로 귀환했습니다.
▶ 오늘도 무더위 계속…낮 최고 32도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일요일인 오늘도 낮 최고기온이 32도까지 오르는 등 더운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 여야 원내대표 오늘 오후 다시 회동
어제 회동에서 비정규직법 개정안에 대한 합의점을 찾지 못한 여야 원내대표가 오늘 오후 선진과창조의 모임 원내대표를 포함해 다시 비공개 회동을 합니다.
▶ 쌍용차, 노조에 50억 손배소 제기
쌍용자동차가 노조 측의 공장 점거농성으로 막대한 손해를 입었다며 노조 간부 등
▶ 이승엽, 시즌 '16호' 홈런 폭발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이승엽이 5일 만에 시즌 16호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 이에 앞서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추신수가 홈런 2개를 포함해 모두 7타점을 올리며 맹활약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