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행운버거 이미지 [사진제공=맥도날드] |
맥도날드는 행운버거가 지난달 26일에 출시된 이후 3주만에 15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행운버거는 새해 희망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시즌 한정 메뉴로 2013년 처음 출시된 이후 매해 연말연시에 판매되고 있다. 3주만에 150만 개 판매 돌파는 최근 3년 중 가장 높은 판매고다.
↑ 환아와 환아 가족들을 위한 양산 부산대학교병원 내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전경 [사진제공=맥도날드] |
행운버거는 맥도날드가 지난해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 '베스트 버거'가 적용되며 고소한 풍미가 향상된 번(버거 빵)과 재료의 조화로 더욱 맛있어졌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상에서 '버거 빵이 바뀌면서 지난해에 비해 더 맛있어졌다', '지난해에 먹었던 행운버거보다 더 맛있고, 좋은 일에도 참여할 수 있어 더 좋다'고 평가하는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모두를 위한 행운이라는 취지에 공감해주시고, 버거 자체에 좋은 평가를 해 주셨기에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만족하고 즐기실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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