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왼쪽)와 차오 량 궈 프로야 화장품 부총경리가 비대면으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애경산업] |
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야 화장품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및 유통망을 활용하게 된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중국 내 오프라인 시장 확대 및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프로야 화장품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는 중국 광군제 기간 동안 티몰 내 BB카테고리 부문에서 3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과 제품력으로 중국 온라인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업무 협약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차
프로야 화장품은 화장품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하는 중국 토종 화장품 제조 업체로 간판 브랜드인 프로야를 비롯해 유제로, 캣 앤 로즈, 유야, 안야, 햅소드, 차이탕, YNM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영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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