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아이유 [사진 제공 = 이담엔터테인먼트] |
블랙야크는 아이유와 함께 MZ세대의 산행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아이유는 휴식과 놀이로 변화한 산행과 제품의 기능성, 스타일을 다양한 콘텐츠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블랙야크가 운영중인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도전단은 현재 20만 명으로 지난해에만 8만명이 가입했고 이 중 절반이 2030세대다.
블랙야크는 BAC를 통해 명산 100, 백두대간 에코트레일, 섬앤산 100, 클린 마운틴 365 등 다양한 산행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으로 자연의 이용과 보존에 메시지를 전달하며 MZ세대의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 있다.
블랙야크는 이번 아이유와의 협업을 통해 한층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며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산행 문화를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개척하며 정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