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아이포인트, '아빠맘 연구소 홈세트'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21-06-02 17:30


최신훈 아이포인트 대표
↑ 최신훈 아이포인트 대표
학교 급식에 6년째 김을 납품해왔던 주식회사 아이포인트가 가정이나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도시락김과 돌자반으로 구성된 신제품 '아빠맘 연구소 홈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초·중·고교 원격수업이 지속되며 매출감소에 직면하면서 새로운 판로인 가정용 김 시장 개척에 나선 것이다.
아빠맘연구소의 홈세트는 기존 시그니처 원료인 청정지역 서천의 엄선된 원초, 유산균바이오솔트 조미에 각각 아마씨유(아빠맘 영양가득 사랑김)와 참기름(아빠맘 건강가득 다담김)으로 구운 2종류 조미김과 올리브유로(아빠맘 정성가득 돌자반) 볶은 돌자반으로 구성됐다.
최신훈 대표는 "코로나 19라는 불가항력적인 상황에서 학교급식 매출감소로 인한 조급한 마음을 내려놓고 소박한 한 끼라도 건강하고 정성이 담긴 집밥을 위한 최선의 조미김과 돌자반 신제품을 내놨다"며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원료를 가미한 아빠맘 연구소 홈세트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지난 2012년 9월에 설립된 아이포인트는 광고업에서 출발해 2015

년 조미김 제조분야로 영역을 확대했다.
수년간 경기도 일대의 보육원과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과 봉사를 해오던 아이포인트는 지난해부터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대면 봉사를 하지 못하자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경기도 일대의 보육원과 지역아동센터에 먼저 후원으로 첫선을 보였다.
[이새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