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I은 미래 비즈니스 로드맵과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목표를 담은 통합보고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PMI는 먼저 2025년까지 전체 매출의 38~42% 수준으로 설정했던 비연소 제품 순매출 비중을 올해 초 50%로 상향 조정했다. '
이를 위해 PMI는 전세계 100개 국가에서 비연소 제품이 판매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여기에 담배제품 뿐만 아니라 과학기술 기반의 신산업 분야에서 리더가 되겠다는 목표도 설정했다.
생명 공학 기술과 기기 테크놀로지 등 PMI의 독보적인 과학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니코틴 제품 외 새로운 제품 개발을 통해 10억달러 이상의 순매출을 창출하겠다는 목표다.
야첵 올자크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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