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어제보다 4도가량 낮은 영하 8도를 보이고 있고, 체감 추위는 영하 13도 안팎까지 떨어져 있습니다. 남부지방도 영하의 추운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명절 동안 쌓인 피로에 추위까지 겹쳐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까요. 오늘 하루 무리하지 마시고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가지시는 게 좋겠습니다.
예상 적설량> 한편,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에 대설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눈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강원 영동과 산간, 그밖에 동해안 지방을 중심으로 최고 10센티미터의 눈이 더 오겠습니다.
기상도> 오늘 중부지방은 화창하겠고,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북동기류의 영향을 받는 강원도 영동과 경상남북도 동해안지방엔 비나 눈이 오다가 늦은 오후나 밤에 개겠습니다.
현재 기온> 지금 서울 영하 8도, 청주 영하 6도, 광주 영하 4도로 춥습니다.
낮 최고 기온> 낮에 서울 1도, 전주 3도, 부산 6도로 영상권에 들겠습니다.
해상 날씨> 바다의 물결은 서해 남부 먼바다, 제주도 전 해상에서 2.0~4.0m로 높게 일다가 점차 낮아지겠고, 동해 모든 해상은 2.0~4.0m로 점차 높아지겠습니다. 그 밖의 해상은 1.0~3.0m로 일겠습니다.
주간 날씨> 내일 밤부터 모레 오전 사이 전국에 눈이나 비가 오겠습니다.
밴쿠버 날씨> 밴쿠버는 오늘 흐리고 비가 오겠습니다. 궂은날씨속에서도 우리 선수들이 선전하길 기원하겠습니다.
(조미령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