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영업소와 서비스센터가 새롭게 변신합니다.
기아차는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한 '공간 아이덴티티(SI)'를 개발해 영업과 서비스 공간에 적용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각 영업소 등은 육면체를 기본으로 하는 '레드큐브' 개념에 맞춰 단장됩니다.
전시장 내부는 음료와 음악, 영상을 즐기며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지고, 서비스센터는 여성고객을 위한 파우더룸이 있는 전용쉼터까지 갖추게 됩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