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8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노보텔 엠베서더 샴페인홀에서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이하 한메직협) 제 2대 안미려 회장 취임식 및 작품전이 열렸다.
한메직협 제 2대 회장으로 공식 취임한 안미려 회장은 “한메직협이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인재 육성 및 기술력 향상에 큰 역할을 담당하는데 기여하겠다” 라며 “한메직협의 작품전시를 통해 우수한 국제적 인재 양성으로 우리나라가 세계 미용문화를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밑거름이 되길 희망한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안미려 회장의 취임식과 함께 열린 작품전은 중국, 러시아, 이스라엘, 우크라이나 등 5개국의 유명아티스트들과 차세대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목적으로 다양한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한메직협 회원들의 작품이 전시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최경희 국회의원, 양의식 모델협회 회장, 이왕표 대한종합격투기협회 총재, 양준혁 SBS ESPN 해설위원, 이충희 KBS N 해설위원 등의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밖에도 2011년 한국 뷰티산업에 기여한 공로자들에게 감사패, 우수지도자상, 차세대아티스트상이 수여됐다.
한편, 안미려 회장 취임식 및 수상작 전시회는 한메직협의 송년행사와 함께 진행됐으며 200여명의 사람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MK스포츠 온라인뉴스 영상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