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은 5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앨범 '토크 아바웃 에스'(Talk about S.)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피어나’를 비롯해 총 5곡의 앨범 전곡을 공개한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앨범과 함께 타이틀곡 ‘피어나’의 뮤직비디오 또한 함께 공개된다. 사랑에 대해 유혹을 하거나 아픈 상처만 표현했던 기존의 관념을 깨고 성숙한 여성이 사랑을 느낄 때의 행복감과 아름다움을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표현한 ‘피어나’의 뮤직비디오는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또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피어나’ 뮤직비디오는 사전 방송 심의를 통해 19세 미만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지만 수정 없이 그대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피어나’는 사랑에 흠뻑 빠져 벅찬 감정을 느끼고 있는 여성을 아름답게 만개한 한 송이의 꽃으로 표현하며 당당하고 성숙한 여자의 매력을 그린 곡이다. 가인의 첫 솔로 타이틀곡 ‘돌이킬 수 없는’을 탄생시켰던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이다.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조영철 프로듀서는 “가인의 이번 앨범은 ‘사랑’을 테마로 하고 있지만, 사랑의 피상적 감상이 아닌 보다 실재적이고 실존적인 경험, 그 사랑을 통해 느끼는 황홀경의 느낌, 그 이후 관계의 변화 등에 집중하고자 했다.”며,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해 숨기기만 하는 것이 아닌 능동적으로 느끼고 표현하는 여성상을 그린 가인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