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하나 기자] 봉준호 감독 작품으로 크리스에반스, 송강호, 틸다 스윈튼 등 세계적인 배우들의 출연한 영화 ‘설국열차’가 7월 4일 저녁 9시, ‘네이버 영화 프리미어’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2013년 1월 1일 0시, 탑승객 모집 이벤트 당시 단 하루 만에 총 2만3,256명이 신청하고, 캐릭터 포스터 공개 후 네이버 영화 서비스 사상 최고인 3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설국열차’.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설국열차’가 폭발적인 관심을 보여준 누리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영화 생중계 서비스인 ‘네이버 영화 프리미어’를 통해 사상 최초로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연다.
봉준호 감독의 신작 ‘설국열차’가 ‘네이버 영화 프리미어’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설국열차 공식포스터 |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진행을 맡은 ‘설국열차’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에서는 봉준호 감독과 주연배우 송강호, 고아성이 영화를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영화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크리스 에반스, 틸다 스윈튼, 제이미 벨 등 세계적인 배우들의 캐스팅 과정, 그 밖의 다양한 촬영 일화들을 낱낱이 밝힐 예정이다.
또한 ‘설국열차’의 캐릭터 영상과 제작기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강렬한 드라마와 숨 가쁜 액션에 담은 ‘설국열차’는 8월 1일 개봉한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