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관상’ 예고편 공개, 관심 집중…‘광해’ 흥행 이을까?

기사입력 2013-06-27 11:37


<br />
배우 송강호, 이정재, 백윤식, 조정석, 이종석, 김혜수 등이 출연하는 하반기 기대작 영화 ‘관상’(감독 한재림·제작 주피터필름)이 등장인물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관상’은 왕의 자리가 위태로운 조선, 얼굴을 통해 앞날을 내다보는 천재 관상가가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의 압도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티저 포스터에 이어 27일 공개된 예고편에는 조선 최고의 기생 연홍으로 변신한 김혜수, 수양 역의 이정재, 관상쟁이의 조력자 팽헌 역의 조정석의 관상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캐릭터 예고편은 영화의 일부를 보여주는 기본적인 예고편 형태에서 벗어나 배우들의 얼굴을 천천히 훑는 영상과 천재 관상가 내경(송강호)이 각각 인물들의 관상을 소개하는 내레이션이 더해진 독특한 콘셉트로 재미를 더한다.
송강호는 내경 캐릭터에 완벽하게 빙의, 자연스럽고 익살스러운 관상풀이로 네티즌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그는 김혜수를 향해 “취직을 해도 직장의 신이 될 상이고 심지어 도둑이 된다고 해도 크게 성공할 상이로다”, 이정재에게는 “곧 재물과 인연을 만날 신세계가 시작되겠구나”, 조정석에게는 “납득이 가지 않으면 의지를 굽히지 않는 강인한 상이로다” 등 배우들의 전작을 패러디한 대사로 웃음을 선사한다.
송강호의 관상풀이가 끝난 이후 등장하는 배우들의 짧지만 임팩트 있는 모습은 그들이 펼칠 활약은 물론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까지 한껏 높이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jeigun@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