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tvN 의학 토크쇼 ‘헬로 닥터 에스더’, 오는 2일 첫방송

기사입력 2013-07-01 14:19


[MBN스타 금빛나 기자] tvN이 신개념 의학 토크쇼 ‘헬로! 닥터 에스더(Hello! Dr. 에스더)’를 파일럿으로 제작, 방영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헬로! 닥터 에스더’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 건강 주치의 여에스더 박사와 김현욱 전 아나운서, MC에 당당히 첫 도전장을 내민 방송인 오초희가 진행자로 나서 100세까지 살 수 있는 건강한 생활 노하우를 쏠쏠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원인 불명의 만성피로를 이기기 위한 비법을 주제로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등 4인의 닥터 군단이 등장해 각자의 건강 레시피를 발표한 후 방청객 투표를 통해 최고의 레시피를 선정하게 된다.
tvN이 신개념 의학 토크쇼 ‘헬로! 닥터 에스더(Hello! Dr. 에스더)’를 파일럿으로 제작, 방영한다.<br />
tvN이 신개념 의학 토크쇼 ‘헬로! 닥터 에스더(Hello! Dr. 에스더)’를 파일럿으로 제작, 방영한다.
특히 일반적인 상식을 뒤엎고 피곤하더라도 가벼운 산책과 조깅으로 몸을 회복한 후 잠자리에 들어야 숙면을 취할 수 있다는 건강비법과, 몸의 에너지원으

로 배터리 역할을 하는 허벅지를 잘 관리하는 방법 등 실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팁들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각 분야 최고의 의학 전문의들과 함께 피로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아봄으로써 스트레스로 만성 피로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