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나영 기자] 그룹 샤이니의 온유가 애프터스쿨 정아의 언급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온유는 15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JTBC 예능 프로그램 ‘시트콩 로얄빌라’ 제작발표회에서 사회를 맡은 JTBC 장성규 아나운서로부터 이상형과 열애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장 아나운서는 “이상형으로 애프터스쿨 정아, 이민정에 이어 최근에는 이나영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하자 온유는 “현재 이상형이 또 바뀌었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그룹 샤이니의 온유가 애프터스쿨 정아의 언급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 MBN스타 DB |
이에 장 아나운서가 현재 여자친구에 대해 묻자 온유는 “없다”고 단호하게 말하면서 난감한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여기에 그치지 않고 장 아나운서는 “가장 최근 결별은 언제냐”고 짖궂게 질문을 던져 현장 분위기를 웅성되게 만들었다.
분위기가 이상해지자 온유는 “장성규 씨는 호기심이 너무 많은 것 같다”고 재치있게 질문을 넘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안내상과 온유, 오초희, 김병만, 이병진, 장성규가 자리했다.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시트콤과 콩트를 접목한 6개의 코너가 자리잡고 있다. ‘귀신과 산다’에는 이병진, 온유,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